[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쿠팡은 오는 8일까지 ‘빅시즌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완구·가전디지털·패션·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메인 특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용돈박스&파티용품’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어버이날 코너에서는 홍삼, 종합비타민, 벌꿀 스틱 등 인기 건강식품을 비롯해 안마의자, 마사지기, 찜질기 등을 할인 가격에 구할 수 있다.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 등 꽃바구니부터 화장품, 과일과 정육 선물세트 등도 있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RC카·미니 드론·킥보드·인형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파티 전문 테마관도 선보인다. 풍선 안에 예쁜 문구와 용돈을 넣을 수 있는 ‘레터링 벌룬’, 보자기·펄 종이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용돈 봉투, 파티커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 돼 있다.
쿠팡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쿠팡캐시 5만원을 증정하는 ‘#쿠팡선물고마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쿠팡에서 어린이날 선물을 구매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4월 24일~5월 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15일 쿠팡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안내한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여행, 전시 상품도 준비했다. 국내외 여행과 테마파크 등 쿠팡이 엄선한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