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SR(대표이사 이종국)은 17일 SRT 수서역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전개한다.
행사는 4월20일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우리사회의 장애 감수성을 키우고 장애 공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강남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합동으로 마련됐다.
장애인과 가족이 만든 작품전시회와 역사 이용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AAC(Augmentative & Alternative Communication; 보완대체의사소통)그림 만들기, 장애인식개선 퀴즈, 포토존 체험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수서역 지하1층 맞이방에서 열리며, 참여하는 이용객들에게 종이액자와 파우치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바꾸고, 장애를 평범함으로 대하는 함께 살아가는 사회 만들기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