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현대차증권(사장 최병철)이 2023년 5월 31일까지 현대차그룹(회장 정의선) 전기차 충전소 브랜드 ‘E-pit’ 회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사진=현대차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현대차증권(사장 최병철닫기최병철기사 모아보기)이 5월 31일까지 현대차그룹(회장 정의선닫기정의선기사 모아보기) 전기차 충전소 브랜드 ‘E-pit’ 회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로 현대차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을 완료하고, 이벤트 종료 시까지 계좌를 유지하는 동시에 E-pit 충전소에서 1회 이상 충전하면 스타벅스(Starbuks·대표 케빈 R. 존슨) 아메리카노 기프티콘(Gifticon·선물+아이콘) 2매를 지급한다.
그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겐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 상품권 3만원권’, 30명에겐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도 준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 상품권 ‘플러스 금융 상품권’은 국내·해외 주식과 펀드, 연금저축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경품은 6월 중순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박형규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빠르고 혁신적인 초고속 충전 네트워크(Network·연결망) ‘E-pit’과의 긍정적 시너지(Synergy·협력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선 생활 속의 다양한 기업과 시너지를 잇는 현대차증권을 만나게 될 것”이라 말했다.
이 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누리집 및 스마트금융센터에서 확인하는 게 가능하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