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9(금)

신세계인터 '톰보이 맨', 잔나비 최정훈과 2023 SS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 2023-03-14 15: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하며 마케팅 공격 전개

스튜디오 톰보이 맨./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이미지 확대보기
스튜디오 톰보이 맨./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AN)이 브랜드 모델 ‘최정훈’과 함께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스튜디오 톰보이 맨'이 인기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과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 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남성복 매출 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지난해 인기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남성복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최정훈 발탁 이후 톰보이 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 신장했는데, 올해에도 64%나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바탕으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청재킷, 바시티 재킷, 블루종 등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셔츠, 팬츠,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최정훈과 23SS 시즌 캠페인도 선보였다. ‘여기, 저기 그리고 어디에서나(Here, there and everywhere)’를 주제로 모든 곳에 존재하는 봄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정훈은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재킷과 셔츠, 데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 관계자는 “올해 남성복 매장을 20개까지 늘리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적극 집중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스튜디오 톰보이 맨 만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