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현대백화점은 10일부터 무역센터점에서 봄맞이 골프페어를 연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무역센터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골프 페어 ‘플레이 골프 어게인(Play golf again)’을 진행한다.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왁·쉐르보·아디다스골프 등 10여 개 인기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골프 웨어 종합 할인전’을 연다.
10일부터 12일까지 랑방블랑·지포어·PXG 등 인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본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7~15%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필리포 피아나(Filippo Piana)’의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데 이어, 10일에는 6층에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 국내 1호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담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