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이창엽)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유튜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유튜브 콘텐츠 ‘용진건강원’과 함께 ‘새해 제로 많이 받으세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용진건강원은 공감을 통해 출연자의 고민을 재치있게 해결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설탕과 당류가 없어 부담없는 롯데제과 ZERO와 용진건강원이 만나 시청자들의 새해 고민이 한층 가벼워질 수 있도록 응원한다.
컬래버를 기념해 용진건강원 기획 패키지를 롯데제과의 자사몰 ‘롯데 스위트몰’과 ‘네이버스토어 롯데제과몰’에서 동시에 판매한다. 기획 패키지는 ▲제로 다크 카카오 케이크, ▲제로 초콜릿 칩 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등 ZERO 4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오는 18일까지 한정 운영하며 낱개 구매보다 약 22% 할인된 가격이다.
구입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기획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뷔페 2인권’을 2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추가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용진건강원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기획 패키지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제과 ‘ZERO’는 지난해 12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고민ZERO자판기’ 캠퍼스 어택을 진행한 바 있다. 서울 및 경기지역 7개 대학교에서 고민ZERO자판기 부스를 설치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ZERO 간식 키트와 함께 대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