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원닫기정지원기사 모아보기 작가의 개인전'WHITE ISLAND'가12월 2일부터 11일까지 제주도 스위스마을에 위치한 아티스트레지던시 아트랩 와산에서 열린다.
드로잉, 글, 회화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정지원 작가가 2022년 9월부터 12월까지 아트랩와산 입주작가로 있으면서 제주에서 작업한 작품으로 전시된다.
정지원 작가는 "이번 전시 작품은 제주에서 마주한 순간 속에 일상의 경험을 투영하여 개인적인 언어로 재출력했다. 작업의 표현은 색과 형태가 어긋남의 조화로부터 시작되며 원래 존재하던 것들을 캔버스 위에서 재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작가의 심상을 그려냈다"고 소개했다.
정 작가는 늘 주위에 머물던 것들을 통해 나의 세상을 내어주고, 감정의 부스러기를 몰래 쥔다고 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의 섬인 'WHITE ISLAND' 안에서 천천히 스며드는 변화를 느끼며 생각과 표현의 과정을 찾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이창선 기자 lcs2004@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