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모텔은 이태원 현대카드 구역 일대(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진행하는 문화 융복합 페스티벌이다.
아티스트들 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있다. 배우 박정민과 밴드 언니네이발관의 이석원이 토크에 참여한다. 배우 이동휘와 이상이는 래퍼 원슈타인과 함께 뮤지션으로서 무대를 펼친다. 뮤지션 수민(SUMIN)과 음원 기술 스타트업 ‘버시스(VERSES)’의 이성욱 대표는 음악과 기술의 융합에 관해 토크를 진행한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와 박지형, 영화 번역가 황석희, 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른 작가 정보라, 미국 항공우주국(NASA) 출신 천문학자 이석영도 참여한다.
바이닐앤플라스틱에 마련되는 팝업존에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호텔도슨(HOTEL DAWSON)∙바잇 미(Bite Me)∙피코크(Peacock)∙배달의민족∙키소주(KHEE Soju)∙메이커스 마크(Maker’s Mark)∙그로서리스터프(Grocery Stuff)∙카바 라이프(Cava Life) 등 브랜드 10곳이 참여한다.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의 모든 프로그램은 인터파크에서 예약권을 구매한 후 현대카드 다이브(DIVE) 앱에서 프로그램 예약을 완료해야 관람할 수 있다. 현대카드 회원 대상의 선예매는 오는 22일, 일반 예매는 오는 23일 정오부터 진행된다. 프로그램 예약은 다음 달 5일부터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