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SM경남기업, 11일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오픈

기사입력 : 2022-08-08 09:5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투시도. /사진제공=SM경남기업이미지 확대보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투시도. /사진제공=SM경남기업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SM경남기업은 오는 11일 전북 군산시 조촌동 일대에 분양하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의 갤러리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8SM경남기업에 따르면 아너스빌 갤러리는 주거상품 홍보를 위한 단편적인 일회성 공간이던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브랜드인지, 오감을 통한 총체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 플레이스로 조성한다.

이를 통해 아너스빌만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브랜딩을 통해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둔다는 전략이다.

앞서 선보인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갤러리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는 경남 아너스빌 브랜드가 추구하는 더 나은 삶에 대한 연구와 주거문화를 엿볼 수 있었다.

이번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에서는 핀란드 지폐에 얼굴이 새겨질 정도로 저명하고 사랑받는 핀란드 국민 건축가 알바 알토(Alvar Aalto·1898~1976)’를 소개한다. 알바 알토는 유기적인 미학을 살린 모던한 디자인과 인류와 자연의 연관성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 철학으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핵심철학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알바 알토의 디자인 영감을 담은 공간으로 설계된다. 갤러리에서는 필수적인 구조기둥, 높은 천장, 텍스쳐, 절제된 곡선 표현으로 현대 모더니즘의 친숙함과 동시에 알바 알토의 유연함, 따듯한 감성을 전달하며, 구조기둥의 오브제화, 대칭적 공간구성을 통한 색다른 공간 인상을 연출할 예정이다.

쇼룸에서는 84A 타입의 유닛을 확인할 수 있다. 84A 타입은 탁월한 조망과 통풍성을 갖춘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내부에 현관창고와 팬트리, 드레스룸을 별도로 설치했다.

쇼룸은 마련되지 않지만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이 갖춰진 펜트하우스도 일부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70년 건설명가 SM경남기업의 주거 브랜드 경남아너스빌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입주민의 편의성을 가장 먼저 고려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핀란드 미술계의 거장 알바 알토의 디자인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하나의 갤러리로 선보일 예정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지하 5~지상 29, 11개 동 전용면적 84~105㎡ 공동주택 873가구로 조성된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이 조성되는 전북 군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북지역 거주자라면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갖추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비규제지역 내 단지라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권혁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