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갤럭시 언팩 2022' 개최 확정
갤폴드4·플립4·갤럭시워치5·버즈2프로 공개 예정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대표 한종희닫기한종희기사 모아보기, 경계현닫기경계현기사 모아보기)가 오는 8월 10일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폰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20일 글로벌 미디어 및 파트너에 ‘삼성 갤럭시 언팩 2022(Unfold Your World)’ 초대장을 발송했다. 한국 시간으로는 8월 10일 오후 10시에 생중계 된다.
삼성전자 측은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켜 보다 풍요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최신 갤럭시 기기와 플랫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 등 폴더블폰과 새로운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5 시리즈 및 갤럭시버즈2 프로 등 웨어러블 신제품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갤럭시Z폴드4와 갤럭시Z플립4는 힌지부분을 개선해 전작보다 무게와 두께를 줄인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Z플립4의 경우 외부 화면을 키웠고, 배터리 수명도 향상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내부 디스플레이 주름도 보다 개선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이번 언팩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