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쿠팡플레이(총괄디렉터 김성한)가 토트넘 홋스퍼 ‘글로벌 유소년 축구 육성 프로그램’ 코치들과 함께 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이하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에 참여할 어린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유소년 축구 육성 프로그램’은 전세계 어린이가 축구 기술 수업, 강연, 워크샵, 운동 교실 등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토트넘 홋스퍼 구단이 직접 운영한다.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은 토트넘 구단 아카데미가 개발한 유소년 축구 훈련 노하우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토트넘 홋스퍼 유스 클리닉’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자녀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와우 회원 1인당 한 자녀만 신청할 수 있다. 모집하는 인원은 9~10세 23명, 11~12세 23명으로 신청자 중 총 46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축구 클리닉은 오는 7월 11일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서울월드컵보조경기장에서 진행하며, 당첨자들은 일정을 마친 후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해 토트넘 홋스퍼의 오픈 트레이닝을 관전할 수 있다.
신청은 쿠팡플레이 앱에서 ‘쿠팡플레이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7월 3일(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월)에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