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총괄 디렉터 김성한)이 오는 2일 있을 A대표팀의 브라질전부터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 14일 이집트 등 총 4차례의 평가전을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A대표팀 경기에 이어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 이하 (U-23) 아시안컵까지 생중계한다. 오는 2일 있을 말레이시아 전을 시작으로 5일 베트남전, 8일 태국전을 포함해 U-23 국가대표팀의 아시안컵 전 경기와 타 주요 경기를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다.
특히 지난 2020년 U-23 아시안컵 우승 국가였던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번 대회도 우승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번 U-23 대표팀에는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이 처음으로 발탁됐다. 감독은 2002 월드컵 주역인 황선홍이다.
한편 오는 2일 있을 A대표팀의 브라질 전에는 브라질 축구 스타가 총출동한다. 브라질 대표팀 명단에는 파리생제르망에서 뛰는 네이마르와 티아구 실바, 마르키뉴스, 레알마드리드의 비니시우스 등이 포함됐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식구인 에메르송 로얄도 추가 발탁됐다. 네이마르 선수는 26일 한국에 입국해 오늘 첫 훈련을 소화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