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카드’와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고객이 마이 리빙 A팩과 B팩을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리빙 A팩은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마이 리빙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을 적립해 준다.
A팩과 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페이(KB Pay) 이용 시 추가 5% 및 월 최대 3000점 적립 ▲전월 이용실적 120만원 이상이면 A팩과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KB 페이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점을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KB 페이 연간 결제 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000점이 적립된다.
‘톡톡 my 시리즈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2000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6000원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