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진에어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현역과 예비역, 복무 예정자는 진에어에서 판매하는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이달 30일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다음 달 24일까지 운항하는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의 항공편 대상이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항공운임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사천, 김포~포항 노선의 경우 1만원이 할인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해당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뒤 KB국민 나라사랑 체크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함께 사용하면 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