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9(금)

매일 최대 3500원 캐시백…토스뱅크, 내달 체크카드 에피소드3 시작

기사입력 : 2022-06-23 15:12

카드 사용 불편함 제거…3천원 이상 결제 시 캐시백 조건 폐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토스뱅크는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 / 사진제공=토스뱅크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토스뱅크(대표이사 홍민택닫기홍민택기사 모아보기)가 내달부터 체크카드 캐시백을 대폭 확대한다.

토스뱅크는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소드3 혜택은 다음 달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혜택은 강화되고 제한 조건은 없어질 예정이다.

체크카드 에피소드3에서는 기존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캐시백 영역을 확대했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 제공하던 5대 영역(커피, 편의점, 택시, 패스트푸드, 대중교통)에서 결제 횟수가 높은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디저트(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2개 영역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에피소드2에서 각 영역별 1번씩, 매일 5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캐시백 혜택도 에피소드3에서는 각 영역별 1번, 매일 최대 7번까지 가능하다.

캐시백 금액도 더욱 강력해졌다. 에피소드2에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원 혜택이 제공된 바 있다. 에피소드3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 혜택이 제공된다. 단, 1만원 미만 결제 건에 대해서는 100원 혜택이 제공된다.

토스뱅크 측은 “이번 에피소드3는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주 결제카드로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캐시백 혜택 변경만 봐도 에피소드2에서는 5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13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다면, 에피소드3에서는 7개 영역, 매일 최대 35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단순 금액으로 비교해도 거의 3배에 달할 정도로 혜택이 커졌다”고 밝혔다.

에피소드3에서는 기존 체크카드 이용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기존 3000원 이상 결제해야만 캐시백 혜택을 주던 조건은 사라졌다. 또한 기존 고객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았던 전월실적 제한조건 없음의 이점도 그대로 유지했다. 이는 최소 결제금액과 전월 실적 제한에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히 반영한 구성이라는 게 토스뱅크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해외 이용금액 무제한 3% 캐시백 혜택은 지속된다. 코로나19 이후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해외 결제금액 증가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하며 고객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불편함은 아예 없애도록 상품 구성을 변경했다”며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최고의 상품을 제안해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관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