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단지는 100%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 운영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주택전시관에는 각종 안내영상이 제공되며 타입별 유니트의 모습을 통해 평면, 옵션,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일정은 6월 23일(목) 특별공급, 24일(금) 1순위 청약, 27일(월)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금), 정당계약은 16일(토)부터 19일(화)까지 4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공공택지지구에서 분양하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로 공급된다. 이 단지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1881만원(발코니 확장 및 추가선택품목 미포함)에 책정돼 전용 84㎡ 기준 최저 5억원 후반대에서 최고 6억원 중반대에서 가격대가 형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과 바로 맞닿은 지축지구에서도 역과 중심상업시설, 학군 등이 모두 가까운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많은 수요자분들이 기다려 주셨다”며 “최근 원자재값 상승 등으로 향후 분양가 상승이 불가피한 가운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후분양 단지인 만큼 많은 관심 속에서 좋은 분양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