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2(토)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우마무스메’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기사입력 : 2022-05-06 11:19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우마무스메'가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가 연내 서비스 예정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 사전 예약자 수가 예약 오픈 10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6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연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해 최고 기대작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일본 현지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달 26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우마무스메’는 예약 시작 10일 만에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흥행 기대작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목표 인원 100만 명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여 예약자 수에 따른 모든 단계별 보상을 게임 서비스 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국내 출시를 앞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