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저 사이트에서는 ‘스페셜 위크’, ‘사일런스 스즈카’, ‘토카이 테이오’ 등 매력적인 캐릭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키 비주얼과 함께 게임 소개 및 슬로건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게임 내 ‘우마무스메’들이 다니는 교육 기관인 ‘트레센 학원’에서, 경기를 위해 훈련에 돌입하는 활기찬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우마무스메’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매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캐릭터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린 숏폼 애니메이션, ▲’우마무스메’의 새로운 소식을 종합해 전달하는 ‘금주의 우마무스메 소식’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향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