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9(금)

한화생명, '오렌지 코알라' 캠페인 실시...ESG 경영 실천

기사입력 : 2022-05-03 08:48

인스타그램 좋아요·댓글로 기부금 적립
국제공인NGO 단체 '푸른아시아'에 전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이 ‘The Orange Koala(오렌지 코알라)’ 디지털 캠페인을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사진 제공= 한화생명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한화생명(대표이사 사장 여승주닫기여승주기사 모아보기)이 ESG(환경, 사회적 가치, 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 참여로 NGO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생명은 ‘The Orange Koala(오렌지 코알라)’ 디지털 캠페인을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무분별한 자연훼손으로 멸종 위기에 놓인 코알라 캐릭터를 모티브로,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는 한화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렌지 코알라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면 된다. 참여 1개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국제 환경문제를 다루는 국제 공인 NGO단체인 '푸른아시아'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캠페인 참여자 중 150명을 선정해 코알라 굿즈 골프공 1세트(12개입)도 증정한다.

최현경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SNS에 좋아요, 댓글 한 개만 달아도 누구나 쉽게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개개인의 작은 참여가 모여 기부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임유진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보험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