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숏폼 콘텐츠’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W컨셉은 오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2주간 숏폼 콘텐츠를 적용,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사각 러그 4종을 단독 선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은 눈에 띄는 컬러감과 개성 강한 디자인을 담은 휴대폰 케이스, 우산 등 굿즈를 선보여 MZ 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위글위글 사각 러그의 다양한 활용 예시를 영상으로 소개한다.러그를 쇼파, 침대, 수납장 등에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하거나 캠핑이나 야외 나들이에서 활용하는 등이다. 특히 모델이 러그 위에 앉거나 눕는 영상을 통해 실제 제품의 크기나 색감을 자세하게 볼 수 있어 직접 상품을 체험한 듯한 시각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자인 브랜드 상품에 대한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숏폼 콘텐츠를 다양한 상품군에 확대 적용하고,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김민수 W컨셉 우먼2팀 팀장은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상품 큐레이션 및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라이프 카테고리 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