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생명은 온라인 전용 ESG 상품인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 안전보험(Self가입형,무)'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갓생살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갓생’은 갓(God, 신)과 인생(人生)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생산적인 삶 또는 일상에서 소소한 성취감을 얻는 일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을 뜻하는 MZ 세대 신조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주 NH농협생명과 관련한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를 참여해 맞춘 횟수만큼 추첨권이 부여되는 방식으로, 자주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태블릿PC, 한정판 스니커즈,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 안전보험(Self가입형,무)은 농협생명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지구를 보호하자는 취지로 지난 3월 21일 출신된 신상품이다. 대중교통 이용 중 사망했을시 1억원을 보장한다. 자가용·자전거·킥보드·엘레베이터 등에 탑승 중이거나 버스 및 택시 정류장 대기 중에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을 때도 기타교통재해사망 보장을 통해 5000만원을 지급한다.
한번 납입하면 1년 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보험료는 40세 기준 남성 1만3160원, 여성 3960원이다. 만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