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테크 캠프는 개발 경력 4년 이하의 주니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7월 개발 입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빗썸 테크 아카데미’와 달리 경력직을 중심으로 실무형 교육을 제공한다.
코드스테이츠는 블록체인 개발자가 갖춰야할 필수 기술요소를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야곰아카데미는 주니어 iOS 개발자에게 필요한 심화 기술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프에는 블록체인 혹은 iOS 개발 경력이 1년 이상 4년 이하인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과정 별 선발 인원은 30명 내외로 총 50여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23일까지 인크루트에서 지원하면 된다.
프로그램 수료생 중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인원에게는 별도의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빗썸코리아 정규직 개발자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채용 확정 시 오는 3~4월 중 입사가 가능하다.
허백영 빗썸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은 곧 MZ를 위한 일자리를 넓히는 것”이라며 “빗썸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각종 캠페인과 채용 전환형 프로그램 등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