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7.04(월)

저축은행중앙회, 신입 · 경력직 채용…오는 19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 2021-12-14 09:42

일반 · IT 신입 및 전문계약직 채용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사진=저축은행중앙회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저축은행중앙회(회장 박재식닫기박재식기사 모아보기)가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채용분야는 신입의 경우 일반직과 IT직군이며, 경력직은 일반 전문계약직, IT경력직, IT전문계약직으로 나뉜다.

채용절차는 서류와 필기, 면접전형 순서로 진행되며, 내년 2월 1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기졸업자 또는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 저축은행중앙회 인사규정상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 가능하다.

일반 전문계약직 지원자일 경우 회계사 자격소지자로서 해당 경력이 3년 이상 이어야 한다. IT직군의 신입직원 지원자는 JAVA 프로그래밍 개발이 가능해야 한다.

IT직군 경력직원은 IT개발업무 경력 3년 이상으로 ▲프레임워크 기반의 프로그램 개발·운영자 ▲데이터베이스(RDBMS) 사용 유경험자 ▲3년 이상의 은행 등 금융권 IT업무 개발·운영 경험을 보유해야 한다.

IT 전문계약직에 지원할 경우 IT개발업무 경력 10년 이상으로, 금융기관 업무용 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해야 한다.

근무조건 등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에 게시된 채용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