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이 오는 6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 세미나를 개최한다./사진=우리은행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은행은 6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에서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위드 코로나(코로나와의 공존) 시대의 금리 인상, 통화정책 정상화와 금융시장 전망’이다. 우리금융경영연구소와 거시경제 전문가가 참석해 진행자와 함께 대담 형태로 진행한다.
우리금융경영연구소 경제‧글로벌 연구실의 허문종 연구위원이 위드 코로나 시대 도래와 함께 금융시장 주요 관심사로 떠오른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 등 통화정책 정상화 과정을 설명한다. 나아가 금융시장 전망도 제시한다.
최근 백신 접종 확대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과 인플레이션 우려감이 커지는 등 금융시장 참여자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전문가와 함께 금융시장 핵심 이슈 및 체크 포인트를 꼼꼼히 점검한다.
이번 세미나 참여 희망자는 오는 5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원(WON) 뱅킹’ 혜택‧이벤트 메뉴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 접속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당일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금융시장 전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언택트(비대면)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연말까지 주요 금융시장 이슈를 다룰 수 있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