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개편해 오는 10월 중 신한플레이로 재출시한다.
지상파와 케이블,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 영상에는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통합해 ‘고객이 가장 즐겨찾는' 라이프 앤 파이낸스(Life&Finance)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는 신한카드의 의지가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면서, 신한플레이의 기능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신한카드는 이달 '신한day' 행사에서 일부 프로모션 추첨 경품으로 ‘신한day with BTS’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신한day 행사는 오는 10월 1일 신한카드 창립 14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다. 오늘(1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신한Day with BTS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1명에게 신한day with BTS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앞서 신한카드가 공개한 프리론칭 영상에서는 페이(pay)에 라이프(Life)를 더한 새로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리뉴얼 소식과 브랜드의 지향점을 소개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다재다능한 역량을 지닌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신한플레이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신한플레이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결제부터 자산관리에 이르는 금융생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까지 한데 아울러, 진정한 고객 라이프의 완성을 추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