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4.02.27(화)

BC카드, 9월 페이북 이벤트 진행…미국 주식 최대 2만원 증정

기사입력 : 2021-08-30 09:2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페이북 매일 출석체크 시 ‘페이북 머니박스’ 제공
신한금투 CMA계좌 신규 개설 시 페이북 머니 1만원 적립

BC카드가 오는 9월 한달간 ‘페이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BC카드이미지 확대보기
BC카드가 오는 9월 한달간 ‘페이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BC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BC카드가 오는 9월 한달간 ‘페이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미국 주식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북 내 ‘재테크’ 탭에서 ‘미국 주식 쿠폰 이벤트’ 관련 출석 체크를 누르면 출석 일수에 따라 미국 주식 쿠폰 최대 2만원권을 증정한다.

10일 이상 출석 시 5000원권, 20일 이상 1만원권, 30일 이상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출석 일수 확인 후 오는 10월 20일까지 고객 개인 휴대폰으로 쿠폰이 발송될 예정이다. 9월 내 미국 주식 120만원 이상 순매수 고객에게는 미국 주식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페이북 머니박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최소 1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체크는 페이북 내 ‘재테크’ 탭에서 ‘투자’ 선택 후 출석 체크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후 머니박스 도착 알림에서 당첨금 확인과 적립이 가능하다. 페이북 머니로 적립된 금액은 신용카드 이용대금으로 미리 결제하거나 편의점과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BC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투자를 위한 비대면 신규 CMA 계좌 개설 이벤트도 있다. 페이북에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를 생애 최초 개설하면 선착순 8000명에게 페이북 머니 1만원을 적립해준다.

앞서 BC카드는 지난 4월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페이북에 '펀드 간편 투자'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소 1000원부터 일회성 투자가 가능하며, 매월 지정된 날짜에 일정 금액을 설정하는 정기 투자도 가능하다. ESG와 메타버스, 빅데이터, 헬스케어 등 관련 주제의 국내외 펀드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오성수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페이북은 기본 결제 외에도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결합하면서 종합금융플랫폼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페이북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향후 마이데이터 사업 론칭 시에도 고객이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