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KB캐피탈 60개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9520만원인 레인지로버 벨라를 선수금 30% 납부 조건으로 월 120여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오너스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돼 있는 고객이 KB캐피탈의 할부를 이용해 차량 재구매 시, 멤버십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차종에 따라 2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B캐피탈은 0.5%의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과 기어 셀렉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적용으로 인테리어를 변화했으며,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높은 엔진 효율과 배출가스 저감을 실현했다. 또한 3D 서라운드 카메라 등 최첨단 사양을 기본 탑재했으며 신가격 정책이 적용됐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