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파리바게뜨가 빙그레와 협업해 ‘비비빅 시리즈’를 선보인다./사진제공=파리바게뜨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빙그레와 협업해 ‘비비빅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 할매니얼 ( 할매 + 밀레니얼 )’ 트렌드의 대표 제품인 ‘ 비비빅’을 활용한 ‘ 비비빅 시리즈’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통 재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여러 카테고리 디저트를 선보였다. 비비빅 특유의 구수한 통단팥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인절미와 팥이 조화로운 ‘ 비비빅 팥절미 케이크’, 떠먹는 비비빅맛 케이크 스토리 ‘더스퀘어 비비빅 ’, 팥과 얼음을 블렌딩한 마시는 팥 아이스바 ‘ 비비빅 팥쉐이크 ’ 등이다.
' 비비빅 '은 1975년부터 통단팥 아이스바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최근 인절미, 흑임자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 할매니얼 입맛에 빠진 MZ세대들에게 새로운 디저트를 통해 취향을 공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이번 비비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