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8(목)

강남에서 만나요…SPC그룹, '에그슬럿(Eggslut) 강남점' 개점

기사입력 : 2021-07-08 10:08

(최종수정 2021-07-08 13:2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
한정판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 강남점 재출시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SPC그룹 에그슬럿의 강남 3호점/사진제공=SPC그룹이미지 확대보기
SPC그룹 에그슬럿의 강남 3호점/사진제공=SPC그룹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에그슬럿 3호점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9호선 신논현역 인근에 90석 규모로 문을 연 국내 첫 로드샵 매장이다.

매장 내부는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주방인 오픈 키친(open kitchen)으로 LA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특히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해 에그슬럿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화려한 색감으로 표현한 뮤럴(Mural, 벽화) 아트를 선보였다.

에그슬럿 강남점 뮤럴(Mural) 아트/사진제공=SPC삼립이미지 확대보기
에그슬럿 강남점 뮤럴(Mural) 아트/사진제공=SPC삼립

SPC삼립은 매장 내 위상과 안전을 위해 공기살균 청정기와 스마트 핸드 워싱 기기를 설치했다. 매장 밖에는 대기 고객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대면 웨이팅 시스템도 도입했다.

에그슬럿은 인라 오전 10시부터 '에그슬럿 강남 버추얼 론칭' 행사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오픈 행사에는 에그슬럿 공동 창립자 '제프 베일스(Jeff Vales)'가 개점 축하 메세지를 발표한다.

에그슬럿은 이번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월 한정 출시했던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 메뉴를 재출시한다. 가격은 1만 6300원으로 일 30개 한정이다. 이외에도 여름 한정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도 강남점 오픈 기념으로 5000원에 판매한다.

에그슬럿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당일 8일부터 일주일 간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정판 '크루 피큐어 키링'을 증정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커스텀 핸드 벌룬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으로 '솔티드 초콜릿 칩 쿠키' 무료 쿠폰과 샌드위치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 무료 증정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사회공헌 캠페인인 '소셜라인업(Social Line Up)'도 진행한다. 에그슬럿 강남점 방문 고객이 비대면 웨이팅 시스템으로 제품을 주문한 뒤 대기한 시간만큼 적립되는 방식으로 누적된 금액은 월드비전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에그슬럿만의 고품격 에그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