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이은형닫기
이은형기사 모아보기 대표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확산을 위해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올 1월부터 환경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플라스틱 사용 절감과 친환경 제품 사용 실천을 다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은형 대표는 SNS를 통해 “일회용컵 이별하고, ESG실천에 애쓰고”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나금융투자도 일상에서 플라스틱 줄이기 노력에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이달 초 SNS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플라스틱 줄이기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역량 강화와 투자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통해 환경·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함으로써 ESG 저변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고고챌린지는
유광열닫기
유광열기사 모아보기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됐다. 이 대표는 다음 주자로 우마르 하디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와 싱하이밍 주한 중국 대사를 추천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