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들은 리뉴얼 이후 올 4월브랜드 강화를 위해 세분화한 4가지 하위 브랜드별로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4가지 브랜드별 코너를 마련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코너에는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50만원대 55형 UHD TV는 물론 50만원대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418L)도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코너에서는 한일전자와 손잡고 개발한하이메이드 전자식선풍기, 신일전자와 협업한 물걸레청소기 등 디자인과 품질까지 강화된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코너에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 책상을,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코너에서는 미니멀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소형 에어프라이어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하이메이드 전용 콘텐츠도 마련했다. ‘하메TV(하이메이드 TV)’ 코너에는 하이메이드제품 소개 영상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구매 전 상품을 간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하이메이드 in 라이프’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집안을 꾸민 소비자들의 다양한 정보와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 받고 추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