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하반기 주요 산업의 전망을 발표하는 ‘신나고(신한 라이브 고고) 산업별 애널리스트 데이’를 8일 오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신나고 산업별 애널리스트 데이’는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8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산업별 전망을 마친 후 Q&A 세션을 통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엔터·레저·미디어, 금융, 바이오·스몰캡, 중화학, 반도체·인터넷·통신, 디스플레이·핸드셋 분야의 하반기 주요 전망을 발표한다.
신나고 산업별 애널리스트 데이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에게 전송되는 SMS 초대장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