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는 비대면 보험 금융 전문가 육성을 위해 청년 세대를 대상으로 '뉴 리치매니저(New Rich Manager)' 특별 모집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선발된 뉴 리치매니저들이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약 2개월 간의 교육기간 동안 약 2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한다. 3개월부터는 최대 400만원까지 정착지원금도 제공한다. 교육 수료 후 현장에 배치된 리치매니저들은 향후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금융전문가(MDRT회원)로 성장하거나 설계사 육성과 교육을 책임지는 영업 관리자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리치매니저(Rich Manager)는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보장 분석과 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치앤코만의 비대면 보험 상담 조직이다. 리치매니저는 고객이 보유한 보험을 분석해 최적화된 보장을 제공하는 전문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리치앤코 비대면 상담 조직에는 현재 약 900여명의 리치매니저가 근무하고 있다.
응시 자격은 전문대졸 이상, 90년 이후 출생자이며. 선발 과정은 서류 접수,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를 비롯한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치앤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신 리치앤코 RM총괄사업부문 부사장은 "회사는 리치매니저들이 지속적으로 비대면 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인재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며 “리치앤코와 보험 유통 시장의 혁신을 함께 할 청년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