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현대카드가 스타벅스와 손잡고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신규 고객이나 지난 6개월 간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 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크림 그레이 색상의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과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 음료 쿠폰 1개와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직전 6개월 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가 제공된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이벤트와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