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8(금)

NH농협카드, NH저축은행 제휴 ‘픽뱅크(FIC BANK)’ 체크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1-05-03 08:28

이용금액 가장 높은 영역 이용금액 0.6% NH포인트로 적립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NH저축은행과 제휴해 ‘픽뱅크(FIC BAN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NH농협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카드가 3일 NH저축은행과 제휴해 국내 전가맹점에서 무제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FIC BANK(픽뱅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FIC BANK(픽뱅크)는 지난달 26일 출시된 NH저축은행 모바일 뱅킹 서비스로, 디지털뱅킹 기능은 강화되고,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픽뱅크 체크카드는 농협카드의 편리한 체크카드 인프라와 NH저축은행의 고금리 입출금계좌를 결합한 상품으로 금융기관 자동화기기(CD/ATM)를 통해 출금·이체 시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된다.

픽뱅크 체크카드는 기본적립 서비스와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적립해주는 ‘스마트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적립은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스마트적립’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정한 5개 영역 온라인쇼핑/배달앱·오프라인쇼핑/잡화·이동통신/구독·택시·커피/편의점 중에서 고객의 당월 이용금액 1위와 2위 영역에 대해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금액 1위 영역은 기본적립의 3배를, 2위는 2배를 각각 적용하면서 1위 영역은 총 0.6% 적립, 2위 영역은 총 0.4%를 적립해준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5000 NH포인트다.

FIC BANK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NH포인트 1만점 적립하고, 이후 발급 고객에게는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NH저축은행과 협력하여 타행계좌 연동 시스템을 도입한 범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 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