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내달 5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이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내달 5일 온라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5월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카러플’은 국내외 누적 이용자 수 23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카러플 1주년 페스티벌’은 5월 5일 오후 6시부터 ‘카러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성승헌 캐스터와 김효진 아나운서, 문호준이 사회를 맡고 ‘카러플’ 인기 크리에이터 런민기, 신동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행사에는 ‘카러플’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부터 그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혜택이 공개된다. ‘1주년 카러플 페스티벌’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매치도 열릴 예정이다.
넥슨은 ‘카러플’ 서비스 1주년에 앞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3일까지 숫자 1과 연관된 게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유저 가운데 512명을 추첨해 다오, 배찌가 그려진 우산과 텀블러 등 굿즈를 선물한다.
또한 ‘카러플’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할 경우 △골드 기어 부품과 △실버 기어 부품, △슈퍼 레전드 해독기, △시간의 모래시계를 모든 국내 유저에게 제공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