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송도아크베이 오피스텔은 사이버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한다. 26, 27일 분양 홈페이지에서 청약을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이다. 계약은 오는 29, 30일과 다음 달 3, 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전 실이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 주방, 거실로 이뤄져 있다. 일부 호실은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가 적용됐다. 여기에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통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사우나, GX룸, 1~2인 오피스, 스마트라운지, 코인세탁실 등이 마련된다.
단지에는 포스코건설 주택 분야 스마트기술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이 적용된다. 이 기술은 차량 번호 자동 인식과 공동 현관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 등의 기능이 있다. 단지 출입구부터 세대까지 단계별로 이어지는 보안 시스템도 적용된다.
포스코건설 임현지 분양소장은 “송도국제업무지구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49층 랜드마크 단지로 주거용 오피스텔은 실내 구조가 아파트와 유사할 뿐만 아니라 포스코건설만의 차별화된 스마트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도 적용된다” 며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 세금 등 규제도 비교적 덜한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