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핀크가 신용카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핀크 카드몰'을 출시했다. /사진제공=핀크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핀크가 고객의 소비패턴에 맞는 신용카드 추천부터 신청까지 한번에 가능한 ‘핀크 카드몰’을 출시했다. 핀크 카드몰은 가맹점 프로모션 쿠폰 증정 등 고객 혜택을 높이는 방향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다.
핀크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맞춤형 카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인 ‘핀크 카드몰’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핀크 카드몰’은 주요 카드사의 알짜배기 신용카드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으며 고객의 생활 방식에 따른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핀크 카드몰’은 카드사별 인기가 높은 신용카드를 보여주는 ‘인기 신용카드’와 키워드에 따른 맞춤형 카드를 찾아주는 ‘키워드별 혜택 카드’, 고객이 원하는 할인혜택을 갖춘 카드를 선별해 주는 ‘맞춤형 카드 찾기’ 등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핀크는 ‘핀크 카드몰’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3만원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후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매년 사용되지 않는 휴면카드가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 이용실적에 따른 캐시백 혜택까지 주는 핀크 카드몰로 고객들과 카드사의 시간·경제적 손해를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카드몰 론칭을 통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계속적으로 제휴 카드사들을 추가해 카드상품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shj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