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오비맥주가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랄라베어'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MZ세대가 자사 브랜드 굿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19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굿즈가 판매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이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와 오비라거를 소개할 계획이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는 19일부터 20일까지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MZ 세대들과 직접 소통하고 오비라거 굿즈를 생생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와 함께 오비라거'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