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23~28일까지 6일 간 운영하며, 이후 당첨자를 대상으로 견본주택 관람을 허용할 방침이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은 덕소뉴타운에서 약 14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덕소뉴타운은 약 7,700여 세대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미사강변도시와 한강을 사이에 두고 뛰어난 서울 접근성과 한강 프리미엄을 갖춘 입지로 꼽힌다.
특히, 덕소삼패IC·미사대교·올림픽대로 등이 가까워 서울 곳곳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2023년 예정), 9호선 연장사업(예정) 등 호재도 품고 있다. 이에 더해 도보권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월문천, 덕소유수지생태공원, 한강공원삼패지구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부는 남향 위주 배치 및 4Bay 설계(일부제외)를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9㎡·84㎡ 중소형 구조를 적용했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이 자리한 덕소뉴타운은 한강생활권과 월문천 조망을 기반으로 덕소삼패IC·미사대교·올림픽대로 등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단지 인근 경의중앙선 덕소역이 자리하고 있어, 청량리·용산·홍대입구·디지털미디어시티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이에 더해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를 잇는 지하철 8호선 연장사업(2023년 예정), 강동구에서 왕숙지구를 거쳐 진접2지구를 잇는 9호선 연장사업(예정) 등 교통호재도 품고 있다. 각각 사업이 완료되면 잠실·석촌까지 약 30분, 왕숙신도시에서 40분대면 신논현역에 닿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도보 약 5분 거리 한강변을 따라 덕소강변공원, 한강공원삼패지구 등 한강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단지에서 약 400m 거리에 한강자전거도로 위치로 약 1~2분이면 자전거를 타고 접근이 가능해 레저활동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게다가 단지 바로 앞 덕소유수지생태공원과 월문천 등 친자연적인 주거환경을 보유한 만큼 높은 주거만족도가 예상된다.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은 남향 위주 배치와 4Bay(일부세대 제외) 설계를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59㎡와 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공급된다.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분양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해당지역에 이어 29일 1순위 기타지역, 30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이며, 정당계약은 5월 18일~20일이다.
한편, ‘덕소 강변 라온프라이빗’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3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3년 11월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