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포스코건설(
한성희닫기한성희기사 모아보기 대표이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가 ‘더샵셀렉션’을 공개했다.
더샵셀렉션은 부동산을 비롯해 인테리어, 실내 디자인 등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정형근 ‘놀라운부동산’ 대표, 김종후 ‘후랭이TV’ 팀장, 김제경 ‘투미TV’ 소장, 강영훈 ‘붇옹산TV’ 대표, 장지은 ‘집사쇼TV’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더샵셀렉션에는 부동산 이외에도 건축,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세무 등의 정보를 제공할 전문가도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5일 ‘놀라운부동산’ 정형근 대표가 참여한 ‘더샵셀렉션’ 첫번째 콘텐츠는 1주일만에 조회수가 1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더샵TV는 더샵 브랜드로 분양되는 모든 단지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는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예능형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