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5(화)

보맵, 한화생명 연금·저축보험 추가…"37개 상품 제공, 핀테크 업체 최다"

기사입력 : 2021-04-09 09:55

상반기 보험상품 60개까지 확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사진 = 보맵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이 한화생명 연금보험, 저축보험을 상품에 추가했다.

보맵은 9일 한화생명의 연금보험과 저축보험 3개 상품을 추가하며 건강보험과 저축보험 상품을 37개로 늘렸다고 9일 밝혔다.

보맵은 올해 상반기까지 보험상품을 60개 이상으로 늘리고 고객 수요가 많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추천 알고리즘을 정교화해 나갈 계획이다.

보맵은 여행, 골프, 운전자 보험 등 일상에 필요한 생활밀착형 보험을 시작으로 고객 선택권 제고를 위해 국내 유수의 보험사와의 제휴를 확장하고 건강, 저축, 연금보험으로 상품군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맞춤형 보장 추천 서비스 ‘보장핏팅’을 출시할 당시 8개였던 상품은 현재 37개로 국내 핀테크 기업으로는 가장 많은 상품을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여러 보험사의 다양한 보험 중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보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류준우 보맵 대표는 “고객이 보험을 최소한의 안전장치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 보장핏팅 서비스 수준을 계속해서 높여가고 있다”며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금융사를 비롯해 다양한 업권과의 협업, 데이터 활용으로 고객경험을 개선하고, 보맵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대표 보험 서비스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