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5.17(월)

김지완 BNK금융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사입력 : 2021-04-06 15:2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은 6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BNK금융그룹 제공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김지완닫기김지완기사 모아보기 BNK금융그룹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6BNK금융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인식 제고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의 정착을 위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릴레이 형태로 전파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김지완 회장은 캠페인의 확산으로 어린이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조속히 정착되길 바란다앞으로 BNK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BNK는 김지완 회장의 챌린지 참여 사진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어린이 교통안전, #BNK도 함께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그룹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했다.

최준우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지완 회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과 안감찬 부산은행장, 최홍영 경남은행장을 지명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은 부산은행 등 그룹 계열사를 통해 지역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가방 안전덮개 및 안전 옐로카드 배포, 어린이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교육 뮤지컬 도와줘요 안전맨공연 등을 추진하며 어린이 사회 안전망 구축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권혁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