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슨’은 혁신적인 기술과 이전에 없던 제품으로 일상의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다. 오는 14일 국내 대표 데이마케팅 중 하나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로 안성맞춤인 상품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이러한 다이슨 에어랩 상품들을 준비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레드)’를 59만9000원에,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를 53만9000원에 판매한다. ‘다이슨 슈퍼소닉(푸시아/아이언)’와 ‘다이슨 슈퍼소닉(레드)+레드 케이스’를 각 44만9000원에, ‘다이슨 코럴 헤어스트레이트너’를 59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준비한 상품 중에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슈퍼 소닉’의 시즌 한정 컬러인 ‘레드’ 제품이 선보여져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상품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에 선물용 상품으로 알맞은 다이슨 에어랩 상품들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