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5(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츄파춥스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 2021-02-16 14:08

막대사탕 모양의 카트 ‘츄파춥스 롤리카’ 카트 지급
화이트데이 앞두고 ‘카러플 스페셜 패키지’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츄파춥스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넥슨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츄파춥스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막대사탕에 앉아 달릴 수 있는 ‘츄파춥스 롤리카’ 카트가 등장한다. 아이템전에서 해당 카트를 탑승하면 미사일 공격이 막대사탕 미사일로 업그레이드되며 일반 바나나와 지뢰를 무조건 방어해준다.

오는 3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츄파춥스 롤리카(7일)’ 카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초콜릿 조각’ 아이템을 모으면 ‘츄파춥스 롤리카(영구)’나 ‘츄파춥스 스키드’, ‘츄파춥스 풍선’, ‘K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화이트데이 시즌을 앞두고 ‘츄파춥스X카러플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제품에 동봉된 쿠폰을 사용하면 ‘츄파춥스 롤리카’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츄파춥스 롤리카’로 멀티플레이를 완주한 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에 응모한 이용자 가운데 2600명을 추첨해 츄파춥스 BT21 100입틴, 츄파춥스 슬림휠, 츄파춥스 부케 등을 증정한다.

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인플루언서 문호준이 참여하는 생중계 이벤트 ‘츄파춥스 레전드 레이싱’을 오는 21일, 28일 오후 6시에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에서 연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