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삼성전자, 1억7000만원대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진행

기사입력 : 2020-12-29 11:0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30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달간 사전 예약
셰프컬렉션 냉장고·골프 라운딩 프로그램 등 제공

삼성전자가 1억7000만원대의 초프리미엄 가전인 마이크로 LED TV 110형 모델의 사전 예약을 30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1억7000만원대의 초프리미엄 가전인 마이크로 LED TV 110형 모델의 사전 예약을 30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공개한 초프리미엄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30일부터 1월 29일까지 한 달간 마이크로 LED TV 110형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내년 3월이다.

삼성전자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배송·설치·사용까지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담 예약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문 상담 매장 방문 시 리무진 에스코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품과 설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주문한 제품은 전담팀을 통해 방문 설치하고, 7년 무상 보증과 함께 무상 보증 기간 내 총 2회 이동·설치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렉스 총 3가지 패키지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홈시네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빔 프로젝터인 삼성 ‘더프리미어’ 고급형 모델과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JBL 럭셔리 스피커’, 누하스 안마 의자가 제공된다.

셰프컬렉션 패키지에는 이탈리아 금속 가공 명가인 데카스텔리와 협업한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한다. 릴렉스 패키지에는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항공, 숙박권이 제공된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은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진정한 자발광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이다. 800만개 이상의 소자를 정밀하게 제어해 화면의 밝기와 색상을 자연 그대로 보여준다.

독자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마이크로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장면별 최적화된 밝기와 디테일을 제공하고, 무기물 소재를 사용해 화질 열화나 번인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 사전 예약은 전문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전국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내년 3월 정식 출시 이후 사전 예약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가격은 1억7000만원대다.

이경준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크로 LED TV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 드리는 고품격 혜택과 함께 마이크로 LED TV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