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카드사 이벤트 외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제휴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혜택 제공 등 시장 확대 노력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평상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수인 점과 퍼마일자동차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 혜택 차원에서 별도의 종료 기간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날의 다음 달 말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지급되며, 세부 내용은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롯은 이외에 현재 현대카드로 가입시 3만 원 주유권 제공, 신한카드와는 가입시 3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캐롯 홈페이지 내 캐롯 라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롯은 카드사 이벤트 외에도 번개장터, 차이페이, 마카롱택시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맺으며 해당 채널에서 가입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캐롯 관계자는 “10월 이후 배우 신민아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론칭과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 확대를 이어 나가면서 가파른 실적 상승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신한금융, 롯데홈쇼핑, 11번가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캐롯은 지금까지 GS홈쇼핑, K-Car, 골프존, 토스, 핀크, 티몬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도 꾸준히 제휴를 맺으며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고 쉽게 캐롯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