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4(금)

아모레 장녀 서민정씨 오늘(19일) 신라호텔서 비공개 예식

기사입력 : 2020-10-19 08:1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의 장녀 서민정씨. / 사진 = 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서경배닫기서경배기사 모아보기 회장의 맏딸 민정(29)씨와 홍석준 보광창업투자 회장의 장남 정환(35)씨가 지난 6월 약혼식을 한 데 이어 결혼식을 올린다.

19일 재계에 따르면 서민정씨와 홍정환씨는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서씨와 홍씨는 지난 6월 약혼식을 올린 지 4달여만이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직계 가족, 신랑과 신부의 일부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열릴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및 보광그룹과 관계된 삼성그룹의 주요 재계 인사들이 참석할 것으로 관측된다. 약혼식에도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부인 홍라희 전 리움미술관장을 비롯해 이부진닫기이부진기사 모아보기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홍석현 전 중앙일보 회장 장남인 홍정도 중앙일보 발행인, 홍석조 BGF리테일 회장도 약혼식장을 찾은 바 있다.

미국 코넬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서민정씨는 아모레퍼시픽 뷰티영업전략팀 과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승계 1순위로 꼽힌다. 서씨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분 2.93%를 보유해 서 회장(53.90%)에 이어 그룹 2대 주주다. 홍정환씨는 보광창투에서 투자 심사를 총괄하고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