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K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할인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한다. KT멤버십 카드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당 2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더블 할인 멤버십 제휴사 통합 1회, 최대 5만원까지 사용 가능하다. 할인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한다. 단 다른 제휴사에서 더블 할인 멤버십 혜택을 이용했거나 멤버십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혜택을 받지 못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전에도 통신사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으나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할인율을 2배 높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