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경기본부(본부장 정용왕)는 29일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교육감실에서 어린이 종합 교양지 ‘어린이 동산’ 2만 4000부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용왕 본부장,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등이 참석하였으며, '어린이 동산'은 향후 1년간 매월 2000부씩 정기적으로 도내 초등학교 및 특수학교에 공급하여 학생 및 교사의 학습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정용왕 경기본부장은 “학생들의 호기심 충족, 창의력 및 학습능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기교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동산은 농민신문사에서 발행하는 국내유일의 어린이 종합 교양지로 역사, 여행, 과학,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